수원지부 재건 임시총회

수원동문회는 3월19일 수원지부 재건을 위한 임시총회를 열어 향후 활성화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이날 모임에는 20여명의 동문이 참석해 신임 회장으로 김용기(경제79) 세무사를 선임하고 사무국장으로는 우왕기(수교78) 동문을 임명했다.
아울러 분기별 정기적인 모임을 통해 활기찬 모임을 이어가면서 더 많은 동문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조직을 재정비하자고 결의했다.
수원지부는 수원지역 동문들과 친목을 도모하고 총동창회와 소통 공감으로 참여하는 공동체 문화를 공유하면서 모교 발전을 위해 힘을 모아 나가기로 다짐했다.















최고관리자
신고
인쇄
스크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