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 총동창회
 
 
 
제24대 재경 거제시향인회 회장
  • 최고관리자 | 2024.06.27 16:23 | 조회 18645
    제24대 재경 거제시향인회 회장



    윤성이(농경83) 前 모교총장이 제24대 재경 거제시향인회 회장에 취임했다. 
    앞으로 윤 회장은 전국 각지 거제시향인회의 구심점인 재경 거제시향인회를 바탕으로 고향 거제와 지역 발전을 위해 활동하는 것은 물론 향인 인재 양성과 지역 봉사에 노력할 것으로 기대된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