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신임 대변인 선임

부산시 신임 대변인에 박광명(국민윤리86) 전 부산시 서울본부장이 내정됐다.
시는 3급 국장급인 대변인직에 대해 사상 처음으로 개방형 직위공모 절차를 거쳐 박 전 본부장을 대변인으로 최종 선임했다.
박 대변인은 2000년 국회의원 보좌관으로 정치 경력을 시작해 이명박 정부 청와대 행정관과 G20정상회의준비위원회 홍보국장, 강원랜드 상무 등을 지냈다.
이후 박 시장이 보궐선거로 당선된 2021년 5월부터 3년간 부산시 서울본부장을 맡아 시와 중앙정부, 국회 간 가교 역할을 해왔다.













최고관리자
신고
인쇄
스크랩



